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SVP POP-UP STORE IN SEOUL / RSVP 팝업스토어 서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0:10

    RSVP POP-UPSTORE IN SEOUL / RSVP 팝업스토어 서울! 할인코드는 국내 팝업소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안녕하세요! 민지입니다.내가 2017년부터 추진한 이 클러치 백, 2017년을 맞고 있습니까. 이젠 기억도 흐릿하게 하고.저는 이곳의 명품 가방에 해도 이미 3개 자신이 있습니다.박스 백, 클러치, 내년 3-4월부터 보이는 것이 가방까지. 저는 제1우선 갖게 됐지만 3-4월부터 꾸준히 다니는 모습 보여합니다.여포는 여기까지 하고, 여러분 아시나요? RSVP paris브랜드가 현재 한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있습니다. 좀 더 빨리 내용을 썼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T_T​ ​ 이미 구입한 분들은 구입한 것도 있겠지 만 크리스마스 전에 구매 계획이 있는 분은 제 글을 읽으면 정내용 운이 좋을지도 히히 ​ ​ ​ ​ 12월 231까지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서 나의 코드 MINJI을 사용하시면 정가보다 5%할인된 금액에 모든 제품을 구매합니다.​ ​ 내가 보면 5%할인이 많이 있었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정가에서 구입해도 좋지만, 한국에서 직접 보고 사면서 나의 할인도 받웅다묘은 더 이득 1이죠!한국에 계신 분은 한국에서 구입하고, 자기 안의 팝업 스토어가 끝나면 내가 또 블로그에 투고합니다.그럼 이태원 한남동에 있는 RSVP paris팝업스토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 팝업 스토어의 주소 서울 특별시 용산구 이태 원로 54가지 16-4​ ​ ​ ​ ​ ​


    >



    >


    >


    외관은 이렇게 깔끔하게 다듬어 놓았어요.역시 RSVP!


    >


    내부 실내 디자인도 이렇게 RSVP 색상을 차례차례 해놨습니다!


    >


    ​ ​ ​ ​ 현재 제1유행, 많은 가방은 또 한 쟈싱 클러치와 박스 백이지만 최근 박스 백이 더 유행가의 많은 것 같아요.박스백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진다면 프랑스 사람들도 이 가방이 뭐냐고 자주 묻습니다. 그럴 때마다 아내의 실음에 자신이 붙어서 바로 구입한 나로서는 뿌듯하다.왜 원래 좋은 일은 함께 하는 거라고 하잖아요? 점점 성장해 가는 RSVP를 보면, 나도 기쁘다.그럼 여러분 성탄절의 연내 용기간에 한남동에 놀러가서 직접 구입하세요!다시 한 번 내용을 써요.제블로그를 보시고 구입하시면 민지라는 코드를 이용해서 구입하시면 됩니다.그럼 5%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박스백


    >


    >


    >


    >


    >


    >


    클러치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