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0:38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요즘 입에서 싱거운 냄새가 별로 나쁘지 않은 것 같으니까, 왜 그럴까?가면을 계속 쓰고 있어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가면을 쓰지 않은 날에도 싫은 냄새가 나쁘지 않아요.양치질 할 때, 이 안쪽도 잘 닦고 혀도 크리그 크기로 잘 닦아서 엄청 매웠는데, 왜 싱거운 냄새가 나쁘지 않냐고 이유를 더듬어 보았어요.


    >


    하지만, 편도결석을 위해서라도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전에는 이런 생각이 없었는데, 최근에 따라 목에 뭔가 걸린 것 같아서 입안을 보니 노랗고 둥근 알갱이 같은 것이 박혀 있었습니다. ㅇ0ㅇ​ 때 종종은 이것이 미끄러져서 자신 올 때도 있고, 나뒀다 그래도 여전히 뭔가는 것 같아 적당히 매운 내가 봉잉눙도 그렇고 스트레스가 점점 늘어나지 않는 거에요.편도결석이 생기는 이유를 한번 찾아봤는데 입안이 매끄러운 사람이 있는 반면, 울퉁불퉁한 사람이 있고, 여기에 음식이 끼어서 남아 있게 되면 세균이 점점 쌓여서 마스크로 좋지 않은 적당히 매운 속이 책이라고 하더라구요.


    >


    저도 여기까지는 소견 못하고 보통 양치질만 할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이상해서 원인을 찾아보니 편도결석 때문이었어요.그래서 비법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양치질을 한다고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


    보통 양치질할 때는 이를 균형 있게 닦는 것이기 때문에 편도까지 깨끗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물론 어느정도 예방법으로는 괜찮지만, 전에 할 수 있고 저는 그 다음이라면 해결할 수 없다고 하기에 면봉으로도 여러번 엮어보았거든요.그런데 시간강도 조절을 잘못하면 찢어져서 피가 났어요. (눈물) 그래서 한번 곪아서 염증이 났는데, 그때 정말 고생 많이 했나봐요.


    >


    그래서 제가 어떻게 빼는 방법이 제일 좋은가 하고 찾아봤는데 아무래도 확실히 증상을 알려면 이비인후과에 한번 다녀오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잘 이렇게까지 생각 못하고 넘기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


    집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비결을 알려드리려면 먼저 거울을 보고 입을 연 후에 휴대 이과인다운 플래시를 이용해 빛을 쐬다가 편도를 봤을때 노란색이 보이면 확실하다..! 혼자 빼는 방법으로 가장 잘 알려진 면봉으로 빼는 것인데, 위에 자가진단 비결처럼 거울을 보고 두개를 이용해 누르면 결석이 과인이 될때도 있지만, 저처럼 무크를 세게 누르면 염증으로 매우 고생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ᅲ


    >


    그렇게 면과 막대기로만 뽑아내려고, 제가 차분히 견해를 해본 것이 있었는데 건더기, 강, 세, 정, 그릇을 이용해 뽑아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견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바한시 없는 주사기에 생리식염수 나쁘지않게 물을 넣고 부위에 분사해서 빼는 방법도 있다는데, 이걸로 하면 더 편하지 않을까? 의견까지 하게 되었기 때문에 즉시 실행하게 되었습니다.


    >


    잘은 양치질하는데 사용하기 때문에 편도결석을 뽑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 제가 사용하는 것으로서 세기를 가장 약하게 해서 뽑고 싶은 부분에 물머리를 쏘았는데, 시원시원하게 치아를 닦고 있었어요! 단점이라고 하면 입을 벌리고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면서 물을 쏘아야 하니까 물이 여기저기 튀어버려서 그건 좀 익숙해지는데 가끔 걸린 것 같아요.


    >


    세기를 강하게 해놓고, 아무래도 목이 젖을 수도 있기 때문에 메스꺼움이 과인으로 인해...따라서 조금 상념이 가렵더라도 볼에서 천천히 안쪽으로 찌르고 있는 것 같아요!


    >


    보통 집에서 쓰는 걸로 해도 되지만, 조금의 일이라면 제가 쓰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싶어서 소개해 주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하나하나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고, 너희의 무강한 세기가 필요하지 않을 경우 약하게 바꿔서 빼는 방법이 있고, 게다가 발병 원인으로 삼거나, 즉석에서 구강위생 의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은 경우에도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입안에서 청결하게 하지 않는 것은, 내가 내 하나라도 요즘 사용하고 있는 '이가쿨' 짜가, 정말 써본 것 중에, 제 하나가 나았어요.​ 강한 수압을 이용해서 입 안의 소리 식물과 치태 제거 가능 ​ 3단계 강함 설정이 가능하고 효과적 제거 가능 ​의 하나 최근 증세로 쓰는 것은 바로 이 두가지가 맞는 장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


    이렇게 구'강'세척기를 이용해 편도결석을 빼는 방법을 생각해낸 것이 정스토리 다행이라고 생각했죠.편도결석이 생겼을 때는 한번씩 집중적으로 쏴주는 것도 좋지만 평소에는 청결을 관리할 목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여러 가지 돌조각이네요! 사실, 요즘 성능은 거기서 다 비슷하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하나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는 데도 편하게 전용 파우치도 있고, 기계가 하나 체형이거든요.


    >


    물통의 크기도 다른 것에 비해 크고 여러 가지로 계산해보니 그냥 제거하는 용도론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솜이 제품으로 사는 것을 더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빼놓고 나쁘지 않아서 형언할 수 없는 깔끔한 덕분에 요즘 정말 잘 지냈어요.


    아 그렇기 때문에 추가적인 비결이라면 다시는 재발하지 않도록 가글해주는 것도 중요하다고 스토리 하거든요! 가글도 비결이 따로 있으니 요건 요즘 영상이 많으니 건강을 지키기 위해 미리 예방하는 것을 추천해요!


    >


    단지 병의 원인만을 고르는 용도로 사용하기 보다는 치아+잇몸 등 구강건강 케어를 위해 사용하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저는 요즘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